기도원소개

영락기도원은 서울 삼각산 국립공원 안에 위치하고 있으며, 하나님의 창조의 솜씨와 자연의 섭리가 아름답게 표현되어 있는 곳으로 바쁜 도시생활 속에서도 하나님을 만날 수 있는 영적 쉼터입니다.

 

자리한곳

- 주 소 : (도로명) 서울시 강북구 인수봉로55길 168-6 (우)01019 / (지 번) 서울시 강북구 인수동 산126-1 (우)147-076
- 연락처 : (02) 997-1004-1009 (FAX) 902-1429

 

설립 취지와 목적

1950년 영락교회 성도들의 간절한 소원들을 하나님께 아뢰기 위하여 기도처소가 필요함을 느껴, 온 성도들과 두 차례 "삼각산 전체 산상기도회" 집회를 드렸으며, 한경직 목사님이 세우신 아래 세가지 뜻을 받아들여 기도원을 설립하였습니다.

- 첫째. 온 성도의 영적인 올바른 신앙생활을 양육하자
- 둘째. 민족복음화와 세계 선교를 위한 신앙훈련(오천만을 그리스도에게로)을 하자
- 셋째. 기도로 주님과의 "체험적 단련을 하자"

 

기도원 지킴이의 소리

- 영락기도원은 주일을 제외한 모든날에 기도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항상 열려 있는 주님의 동산입니다.
- 영락기도원은 바쁜 도시생활 속에서 벗어나 어디나 계시는 하나님을 느끼고 변화와 감격이 넘쳐 기도의 응답받는 은혜의 동산입니다.
- 영락기도원은 받은 바 은혜로 가정과 교회, 사회와 국가를 섬기고 빛과 소금의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재충전 되는 기도의 동산입니다.

 

섬김과 나눔의 쉼터

- 현대감각에 맞게 새롭게 건축된 본성전과 세미나실, 목사관 수련회장, 숙소를 겸할 수 있는 사랑관/ 소망관/ 믿음관이 있습니다.
- 두 개의 친교 나눔의 쉼터와 남녀 각 50개의 야외 산 기도처가 있습니다.
- 3개의 야외예배, 기도처(베데스다/ 야곱/ 팔복)에서 개인이나 단체가 기도할 수 있습니다.